아이돌봄 전화모니터링에 대해 신규 이용자분들에게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
1) 전화모니터링(서비스이용가정대상)
- 분기별 1회 이상 이용가정을 대상으로 전화모니터링 실시
- 아이돌보미, 서비스 이용, 서비스 제공기관 담당자 관련 모니터링 실시
2) 현장모니터링(아이돌보미대상)
- 연간 서비스 이용가정의 15%(시간제 및 종일제 돌봄서비스, 민원발생가정100%) 이용가정을 대상으로 아이돌보미 활동 현장 점검 실시
- 이용가정에게는 모니터링단이 2~3일전에 안내하고 방문함
- 아이돌보미에게는 사전에 연락 없이 불시에 현장 방문함
*첨부자료 참고*
댓글 0
전체 385 건
현재 페이지 11/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