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소통창구

동래등대 공고 제17-03

 

등대지기푸드마켓

2016년 후원금 수입 및 사용결과 보고

 

사회복지법인 재무회계규칙 제41조의6(후원금의 수입사용결과 보고 및 공개)의 제2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2016년 후원금 수입 및 사용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, 의견이 있는 기관 또는 단체나 개인은 공고기간 내에 저희 등대지기푸드마켓(051-506-1377)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공고사항 : 2016 후원금 수입 및 사용결과 (따로붙임)

2. 공고기간 : 2017. 04. 17. ~ 2017. 07. 16. (3개월)

3. 대상

 

시 설 명

시 설 장

소 재 지

비 고

 

      등대지기푸드마켓

 

권 경 동

 

부산시 동래구 석사북로 59-1

 

 

 

 

 

2017. 04. 17.

 

 

 

등대지기푸드마켓장

 

번호 작성일 제목 조회 수
공지 2024-06-20 공지 [평생교육] 프로그램 수강료 환불 방법 40
공지 2021-04-01 공지 인권침해 예방과 인권침해 시 대응방법 32
공지 2024-05-23 공지 ★2024년 6월 평생교육프로그램 안내★ 165
공지 2024-04-30 공지 ★2024년 5월 평생교육프로그램 안내★ [1] 377
공지 2024-04-01 공지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66
공지 2024-04-01 공지 개인정보처리방침 151
공지 2024-04-29 공지 안전보건경영방침 [1] 225
공지 2021-04-04 공지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242
공지 2024-03-27 공지 *청년공동체활성화사업 홍보서포터즈 2기 모집 기간연장(신청서포함)* 341
공지 2024-03-27 공지 *청년공동체활성화사업 청년정책네트워크 청년프렌즈모집기간 연장(신청서포함)* 258
공지 2024-02-26 공지 2024년도 사회복지현장실습생 모집 1229
451 2015-03-31 장애인주간보호센터 2014년 후원금수입 및 사용결과 보고 공고 4460
450 2015-12-08 [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]동래종합사회복지관 및 명장양덕어린이집 4233
449 2013-01-29 동래지역아동센터 2013년 세입세출예산공고 3180
448 2015-09-21 2015년 동래지역아동센터 제2차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 공고 3155
447 2015-12-24 [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결과] 동래종합사회복지관 및 명장양덕어린이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결과 2821
446 2012-01-18 [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]동래종합사회복지관 및 명장양덕어린이집 2690
445 2012-11-08 2012년 동래지역아동센터 제2차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 공고 2559
444 2015-03-31 장애인주간보호센터 2015년 제1차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 공고 2510
443 2011-10-28 동래지역아동센터 2011년도 제2차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 공고 2382
442 2012-02-08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미성립 공고 2264
441 2012-04-20 동래지역아동센터 2012년 제1차 추경 세입세출 예산 공고 2248
440 2012-04-20 동래지역아동센터 2011년 세입세출 결산 공고 2244
439 2011-01-07 동래주간노인복지센터 2011 세입세출 예산 공고 2237
438 2010-10-12 동래종합사회복지관 2010년 제2회 추가경정 세입.세출예산 공고 2234
437 2010-12-31 동래주간노인복지센터 2010년 제3차 추가경정세입세출 예산 공고 2215
436 2010-10-06 동래주간노인복지센터 2010년 제2차 추가경정세입세출 예산 공고 2185
435 2011-10-20 동래주간노인복지센터 2011년도 제2차 추가경정세입세출예산 공고 2181
434 2009-10-22 2009년 제2회 추가경정 세입.세출예산 공고 2161
433 2008-01-21 2007년 하반기 후원금(품) 수입 및 사용결과보고 2160
432 2009-11-30 동래종합사회복지관 윤리강령 및 실천지침 2139
© k2s0o2d0e0s1i0g1n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