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소통창구

우리 복지관에서는 함께 근무할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.

- 아 래 -

1. 구인내용
가. 구인분야 : 노인일자리사업 전담인력(계약직)

나. 인 원 : 1명
다. 지원자격 : 사회복지사 관련 자격 소지자 (졸업예정자 가능)
라. 급여기준 : 노인일자리 사업 운영지침에 준함
마. 업무시간 : 월-금요일 8시간 근무/일,국경일 휴무
바. 근무부서 : 동래종합사회복지관 자활사업팀

사. 업무내용 : 노인일자리사업 전담인력

2. 제출서류 : 이력서, 자기소개서(복지관 홈페이지 양식참조), 주민등록등본, 최종학력졸업증명서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최종학력성적증명서, 자격증 사본,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
3. 서류제출방법 : 우편, 방문접수(팩스나 E-mail로는 접수받지 않음)

4. 접수기간 : 2012년 11월 06일(화) 11시까지(당일 해당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)

5. 서류전형결과 공지 : 2012년 11월 06일(화) 18시이전
본 복지관 홈페이지 "공지사항"에 공고될 예정임.(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)

6. 면접일자 :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은 11월 07일(수)에 실시할 예정임
(변경될 수 있음).

7. 문 의 : 본 복지관 부장 이상민(051-531-2460)
번호 작성일 제목 조회 수
공지 2024-05-23 공지 ★2024년 6월 평생교육프로그램 안내★ 97
공지 2024-04-30 공지 ★2024년 5월 평생교육프로그램 안내★ [1] 342
공지 2024-04-01 공지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54
공지 2024-04-01 공지 개인정보처리방침 97
공지 2024-04-29 공지 안전보건경영방침 [1] 81
공지 2021-04-04 공지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226
공지 2024-03-27 공지 *청년공동체활성화사업 홍보서포터즈 2기 모집 기간연장(신청서포함)* 323
공지 2024-03-27 공지 *청년공동체활성화사업 청년정책네트워크 청년프렌즈모집기간 연장(신청서포함)* 249
공지 2024-02-26 공지 2024년도 사회복지현장실습생 모집 861
1021 2012-08-08 (채용공고)아이돌봄 지원사업 보조인력 2242
1020 2012-08-13 취·창업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결혼여성이민자를 모집합니다. 1738
1019 2012-08-20 [서류전형합격자공고] 아이돌보미보조인력 2236
1018 2012-08-21 [최종합격자공고]아이돌보미 보조인력 2511
1017 2012-08-29 아이돌봄 이용요금 납부 및 서비스 신청방법 변경 안내 2048
1016 2012-09-11 [채용공고]아이돌보미 전담직원 2437
1015 2012-09-12 해양역사문화체험아카데미 제공인력 모집 1967
1014 2012-09-12 10월 토요가족문화체험 참가자 모집 2139
1013 2012-09-14 [채용공고]총무행정지원팀 운전기사 2202
1012 2012-09-24 [서류전형 함격자 공고] 아이돌보미 전담인력, 총무행정지원팀 운전기사 2251
1011 2012-09-26 [최종합격자 공고]아이돌보미 전담인력, 총무행정팀 운전기사 2222
1010 2012-10-22 11월 토요가족문화체험 참가자 모집 1892
1009 2012-10-29 [채용공고]아이돌보미 지원사업 보조인력 모집 2203
» 2012-10-30 [채용공고]노인일자리사업 전담인력 채용 2191
1007 2012-10-30 2012년 제2차 동래종합사회복지관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 공고 1719
1006 2012-10-30 2012년 동래주간노인복지센터 제2차 추가경정 예산서 공고 1677
1005 2012-10-30 2012년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제2차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 공고 1626
1004 2012-11-03 동래종합사회복지관 "장애인 노인을 위한 돌봄여행서비스 " 폐업 안내 2107
1003 2012-11-05 2013년 동계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생 모집 2233
1002 2012-11-06 [서류전형합격자 공고]아이돌보미 보조인력, 노인일자리 전담인력 2392
© k2s0o2d0e0s1i0g1n. ALL RIGHTS RESERVED.